제목: 누더기에서 부자로: 적은 자금으로 시작한 기업가들의 동기 부여 이야기소개기업가 정신은 흔히 위험을 감수하고, 큰 비전을 가지고,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적은 돈으로 시작하여 자신의 콘셉트를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로 전환한 사람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는 많이 있습니다.
이 영감을 주는 사업가들은 재정적 장애물을 극복했을 뿐만 아니라 근성, 창의성, 노동의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가난에서 부를 일군 성공한 사업가들의 영감을 주는 여정을 강조하면서 이러한 흥미로운 이야기 중 몇 가지를 살펴볼 것입니다.
첫 번째 소제목은 애플의 선구자 스티브 잡스입니다. 미니창고 다락
Apple의 공동 창립자 스티브 잡스는 기업가 정신과 기술 모두에서 선구자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시작은 빈약했고 돈도 거의 없었습니다.
잡스는 스티브 워즈니악과 함께 차고에서 최초의 Apple 컴퓨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잡스는 흔들리지 않는 집중력, 대담한 리더십, 시장의 판도를 바꾼 제품 출시를 통해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기술 대기업으로 Apple을 성장시켰습니다.
오프라 윈프리 – 역경 극복(소제목 2)유명한 미디어 재벌이자 자선가, 토크쇼 진행자인 오프라 윈프리는 장애물을 기회로 바꾸는 방법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가난하게 태어난 윈프리는 불우한 성장 과정과 부족한 재정적 수단 등 여러 가지 장애물을 극복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덕분에 제국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